융복합형 디자인 인재 양성 두원공과대학 브랜드디자인과
Home 학과소개 학과 소개

학과 소개

“브랜드디자인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미래”
- 4차 산업혁명의 출발선에서 중요 핵심은 '창의적 사고의 디자이너'
- 기업은 사라져도 브랜드는 남는다
- 취업 정년이 없는 분야 - 전체 취업시장의 40~50% 이상이
  브랜드디자인 관련 분야
- 전문대학 최초 신설-기업맞춤형 교육특성화 학과

교육특성

  1. 1 브랜드디자인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
    갖춘 디자인 인력 양성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  2. 3

    기초학력 증진 및 인성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인성과 합리적인 사고를 갖춘  브랜드디자인 인력 양성

  1. 2

    디지로그(Digilog)적 디자인 교육으로  디자인 산업의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창의적 브랜드디자인 인력 양성

  2. 4

    기업맞춤형 브랜드디자인 전문 인력 양성학과라는 학과비전을 수립

주요교과목

  • 1학년 과목드로잉, 아이디어 발상법, 컴퓨터그래픽스, 3D그래픽스, 인디자인, 조형디자인, 커뮤니케이션디자인, 브랜드 기획&마케팅, 아이덴티티디자인, 디자인론, 디자인 창업실무
  • 2학년 과목브랜드패키지디자인, 광고디자인, 브랜드상품디자인, 출판편집디자인, 캡스톤디자인, 디자인워크샵, 포트폴리오, 콘텐츠디자인